안녕하세요 #글로벌 #물류기업 #PNPLINE KOREA 입니다.
#피앤피라인코리아가 복잡한 #물류, #무역을 빠르고 천천히 그리고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한국에서 #해외로 #수출을 하기 위해서는 2가지의 운송 방법이 있습니다.
1. #해상운송
2. #항공운송
물론 육로로 운송을 할 수도 있지만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콘솔운송 에 대해서 알아볼겁니다.
.
내 #화물의 양이 굉장히 많아서 #40ft #컨테이너를 전부 채울 수 있다면 굉장히 좋겠지만 아쉽게도 그럴 수 있는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그럼 40ft 컨테이너 하나를 여러 #화주가 같이 사용하면 어떨까요?
컨테이너 하나에 여러 화주의 화물을 같이 넣어서 40ft 컨테이너의 총 #운임료를 모두 나눠서 낼 수 있다면 #소량화물을 보내는 분들에게 굉장히 합리적이고 효율적일 겁니다.
이때 하나의 컨테이너를 공유하는 것을 콘솔 이라고 합니다.
.
1. 항공에서 비행기 화물칸을 여러명이 공유하면 항공 콘솔
2. 배에서 하나의 컨테이너를 공유하면 해상 콘솔
.
이때 해상콘솔은 일반적으로 #CFS #창고라는 곳에 입고 시키고 하나의 콘솔 #포워더가 모든 화주의 화물을 하나의 컨테이너로 적재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도착지 CFS 창고에서 개별적으로 찢어지게 되죠.
근데 CFS 창고로 내 화물을 보내야 하고, #보세구역이여서 #보관료가 비싼 CFS 창고이용로도 지불해야 하고 무엇보다도 이미 #통관이 완료된 화물만 입고시킬 수 있다는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
그래서 저희 피앤피라인은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직접 컨테이너를 운영하고 피앤피라인 고객님들의 화물을 자체적으로 컨테이너에 안전히 적재한 후 피앤피라인 이름으로 운송시키면 어떨까?
.
CFS 창고까지 안가도 되니 운송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해지고
피앤피라인의 창고를 이용하니 보관료도 저렴해지고
피앤피라인 #한국창고에서 피앤피라인 #미국창고까지 한번에 운송되니 안전성도 올라가고!
.
.
고객님의 #상품만 준비되면 PNPLINE 의 #전문물류팀이 #글로벌 어느곳으로든 #이송시켜드리며 목적 국가에서 #물류대행서비스 까지 One-Stop 으로 진행해드립니다.
#글로벌 전문물류팀과 #전문통관사 가 고객님에게 1:1로 배정되어 모든 #물류과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피앤피라인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yDlib
피앤피라인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피앤피라인 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pnpline.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