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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 인사이트

아마존의 판매방식은 간단하게 두가지로 분류가 가능한데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첫번째는 FBA방식입니다.

아마존 창고에 입고를 시키면 재고 관리부터 발송까지 원스탑으로 처리가 가능하여 셀러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신 방법입니다.

단점으로는 고객의 반품요청을 아마존에서 임의로 처리를 하기 때문에 반품 기준에 대하여 관여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사이즈가 큰 제품 등은 수수료가 굉장히 높고, 시즌과 판매실적에 따라서 재고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두번째로는 직배송 방법인 (MFN / FBM) 방식입니다.

셀러분들께서 판매된 제품을 직접 배송을 드리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한국에서 바로 보내신다면 주로 EMS나 K-Packet 을 이용 하시거나 국제특송 업체들을 통해 배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미국에 일정 수량의 재고를 두고 배송만 직접 하시는 방법이라면 아마존에서 오더를 받았을 때 직접 shipment 를 생성하셔서 송장 번호를 아마존에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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